2024.05.04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청도서, ‘안전도 배달해 드려요’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서, ‘안전도 배달해 드려요’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 개최

청도경찰서, 기능간 협업 종합분석을 통한 자체시책 발굴 치안역량 집중

범죄예방대응전략회의.jpg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 개최(청도경찰서 제공)

 [청도일보]청도경찰서는 22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범죄예방대응과장이 주재하고 각 과장 및 파출소장이 참석한 4월 중 범죄예방·대응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는 기능별 취약요소를 분석하여 범죄예방과 맞춤형 대응전략을 수립하기 위하여 매월 개최한다. 


이날 회의는 3월 중 각 기능별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치안 데이터분석 도구를 활용 기능별 종합분석을 위한 것으로 그 결과, 계절별 요인으로 절도(빈집털이) 및 주취자 관련 112신고가 증가할 것으로 분석하였으며, 관내 각종 행사 및 본격 농번기철을 맞아 교통사고 등도 증가 될 것으로 예측하여 청도서 자체 시책인 “범죄예방 홍보알람(마을방송시스템 연계 범죄예방법 송출)”을 활용하여 홍보활동을 추진한다.


특히, 불기 2,568년 부처님 오신날(5.15) 전후로 법회·연등행사 등 불전함 절도 및 안전사고 발생을 우려하여 범죄 취약지 대상 이동형 CCTV 대여사업인 “안전도 배달해 드려요”를 적극 실시키로 하여 특별방범기간 동안 각 파출소에서는 소규모 사찰(암자)에 대한 방범진단을 통해 취약지를 선정하여 행사 전 우선 대여키로 하였다.


청도경찰서에서는 “앞으로도 내실있는 범죄예방대응 전략회의 운영과 취약요소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지역 특색에 맞는 자체 시책발굴로 청도군민의 평온하고 행복한 일상지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혔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