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청도어린이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북 콘서트'북 앤 클래식'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어린이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북 콘서트'북 앤 클래식'개최

청도어린이도서관4월도서관주간행사북콘서트.jpg
▲도서관주간 행사 북 콘서트'북 앤 클래식'개최(청도군 제공)

 [청도일보]청도군은 '제60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오는 13일 도서관 북 콘서트『북 앤 클래식』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청도어린이도서관은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주민 삶 속에 함께하는 도서관 문화를 형성하고자 다양한 도서관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이날 인디밴드 뮤지션 ‘요조’를 초청, 7인조 오케스트라 ‘에티카앙상블’의 다채로운 클래식 연주와 함께 동화 ‘긴긴밤’을 낭독하는 콘서트가 개최된다.


뮤지션 ‘요조’는 긴긴밤의 아름다운 문장을 낭독하며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공연 말미 선물 같은 노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김동률의 ‘여름의 끝자락’ ▲윤극영의 ‘반달’ ▲스케이팅 왈츠 등 친숙한 연주곡들을 클래식 선율로 담아내어 동화의 장면들을 감동적으로 전달한다.


본 공연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열리며, 8세 이상 군민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신청은 청도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북 앤 클래식 콘서트를 통해 군민들의 독서와 클래식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일상 속 가까이 독서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