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배우는 즐거움을 누리는 청도온누리대학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는 즐거움을 누리는 청도온누리대학

제12기 청도온누리대학 개강

청도온누리대학개강식개최.jpg
▲청도온누리대학 개강(청도군 제공)

[청도일보]청도군은 지난 3일 이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대구한의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제12기 청도온누리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제12기 청도온누리대학은 어르신들의 지식 향상과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매주 수요일 총 13회에 걸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근력 운동, 스피치 강의, 현장 학습 등이 포함되어 있어 어르신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문섭 대구한의대학교 교학부총장은 “100세 시대에 걸맞은 노년의 삶의 질 향상과 현대사회 적응력 증진을 위해 청도온누리대학이 앞장설 것”이라고 밝히며, 프로그램의 운영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제12기 청도온누리대학 개강을 축하하며, 대구한의대학교와 협력을 통해 제공되는 고품질 교육 서비스가 지역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배움과 실천을 통한 행복공동체 청도의 밑거름이 될 것”을 강조했다.


한편, 2015년부터 시작해 7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청도온누리대학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들로 엄선해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운문면(13기)과 금천면(14기)에서도 순차적으로 개강될 예정이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