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남성현초, ‘지구의 날’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행사 운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문화소식

남성현초, ‘지구의 날’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행사 운영

제목 없음.png

 

남성현초등학교(교장 추상엽)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들에게 지구의 날의 의미와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체험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실천 의지를 다지고자 교내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 행사에 참여한 1~6학년 학생들은 플라스틱 쓰레기의 심각성과 표기에 따른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하고 녹여 제작되는 폐플라스틱 새활용 열쇠고리를 꾸며보면서 업사이클링 캠페인에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버리는 플라스틱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지구를 위해 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또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추상엽 교장은 “환경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러한 환경교육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교육과정 안에서 지속적이고 실질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교직원을 독려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였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