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2020.05.28 18: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도체육회챌린져.jpg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종복)는 지난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장단과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명예회장 추대 및 고문 위촉의 건, 임원(부회장), 감사, 이사 선임의 건,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승인의 건에 대하여 제안 설명 및 심의·의결하였다.

     

    이어 전 체육회장이신 이승율 군수님께 명예회장으로 위촉하고 고문 및 임원(부회장, 감사), 이사, 대의원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또한 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하여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억원 돌파에 힘을 실었다.

     

    지난 1월 15일 민선체육회장으로 당선한 이종복 체육회장은 “명예회장이신 이승율 군수님의 체육회에 향한 뜨거운 열정과 관심으로 체육발전에 힘찬 도약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그 근간인 학교체육을 활성화하는데 교육청, 각급 학교와 가교 역할을 충실히 임하겠으며 또한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과 화합하고 역량을 결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며, 이번 총회를 빌어 취임사를 전했다.

     

    명예회장이신 이승율 군수는 ” 청도군 체육발전과 군정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이종복 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코로나19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주신 체육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체육회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김금주 청도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지목을 받은 이종복 체육회장이 동참하였으며, 다음 참가자로 진현식 중앙초등학교 교장 및 차용대 새청도농협조합장을 지목하였다.

     

    대의원 정기총회에 이어 이사회에서는 2020년 세입·세출예산(안), 사업계획(안), 학교체육위원회 구성(안) 총 3개 안건을 심의·의결하였다.

     

     

     

     
    backward top home